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타] 2025 가을학기 기숙사 연장신청 안내

등록일 25-07-10 16:14
  • 작성자 iie
  • 조회수 58

다음 정보를 확인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2025년 7월 17일 오후 5시 30분 ~ 2025년 7월 20일 오후 5시 (3일간)


※ 마감일 오후 5시 이후에 제출된 신청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신청 방법: 구글 폼(Google Form)을 통해 신청해 주세요.


연장을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2025년 8월 27일 오후 12시에 퇴실해야 합니다.



<기숙사 연장 신청 자격>

  1. 여름 방학(2025년 8월 28일 ~ 9월 22일) 및 가을 학기(2025년 9월 23일 ~ 12월 10일) 동안 기숙사에 거주할 학생
    ※ 단기 연장(예: 방학 기간만, 1주일만 연장)은 신청 불가

  2. 여름 학기에 이어 가을 정규과정을 수강할 학생
    ※ 가을 학기를 수강하지 않는 학생은 연장 불가

  3. 여름 학기 동안 벌점이 15점 미만인 학생

위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학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 신청 유의사항>


기숙사의 연장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더라도 이 자체가 기숙사 연장 성공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1. 가을 학기 신입생이 우선 배정 대상입니다. 따라서 기존 재학생이 기숙사 배정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됩니다.
  3. 신청 가능한 방 종류: 1인실 또는 2인실
    • 1인실 신청자의 경우, 방이 없을 경우 2인실로 배정됩니다.

    • 2인실 신청자의 경우, 혼자 사용할 수 없으며 룸메이트는 무작위 배정입니다.
      (원하는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질문 8번에 기입해 주세요.)

룸메이트 변경이나 신청 인원수에 따라 방 이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 신청 취소 및 환불 안내>

취소 날짜에 따라 환불 여부가 다르므로 주의해 주세요.

  • 2025년 8월 27일 이전: 전액 환불

  • 2025년 8월 28일 이후: 환불 불가

  • 조기 퇴실 또는 퇴실 조치(강제 퇴실)의 경우도 환불 불가

  • 마감일까지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신청은 자동 취소됩니다.



<기숙사비 입금 안내>

기숙사비는 은행 ATM 또는 창구에서 송금해 주세요.
※ 현금 납부는 불가하며 반드시 은행 이체로 진행해 주세요.
※ 송금 한도 문제로 한 번에 이체가 어려울 경우, 여러 번 나누어 이체하셔도 됩니다.

입금 후에는 송금 영수증과 송금자 이름을 이메일(oliverwunjae@khu.ac.kr)로 보내 주세요.



기숙사 연장 신청 전에 반드시 위의 정보를 충분히 읽고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된 내용을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