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여름학기 기숙사 연장 신청 안내
- 작성자 iie
- 조회수 256
아래의 정보를 잘 읽어보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2025년 4월 8일 오후 5시 30 분 ~ 2025년 4월 11일 오후 5시 (3일간)
(마감일 오후 5시 이후 제출된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 구글폼으로 신청하세요.
연장을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2025년 6월 11일(수) 오후 12시에 체크아웃해야 합니다.
<기숙사 연장 신청 자격>
1. 봄방학 (2025년 6월 12일 ~ 6월 15일) 및 여름학기 (2025.6.16.~2025.8.27.) 동안 기숙사에 머무는 학생
(단기간의 연장(예:휴가만, 일주일의 연장)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2. 봄 학기에 이어 여름 정규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
(여름학기를 수강하지 않는 학생은 기간을 연장할 수 없습니다.)
3. 봄 학기에 벌점이 15점 미만인 학생
위의 세 가지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학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 신청 주의사항>
1. 여름학기 신입생이 기숙사 배정에서 우선입니다. 따라서 기존 학생에게는 기숙사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신청은 선착순입니다.
3. 싱글룸 또는 더블룸
싱글룸 신청하시는 분들 : 싱글룸이 만실일 경우 더블룸이 배정됩니다. (더블룸을 원하지 않을 경우 해당 내용을 기재해주세요.)
더블룸 신청하시는 분들 : 더블룸에 혼자 살 수는 없어요. 룸메이트는 랜덤으로 배정됩니다.
(원하는 룸메이트가 있을 경우 질문 8에 기입해주세요.)
룸메이트 변경 및 신청자 수에 따라 방을 이동해야 합니다.
<기숙사 신청 취소 및 환불>
취소 날짜에 따라 환불이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2025년 6월 11일 이전: 전액 환불
2. 2025년 6월 11일 이후: 환불불가
3. 조기퇴사 및 강제퇴사의 경우 환불 불가.
신청기한까지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신청은 자동 취소됩니다.
<기숙사비 입금>
기숙사비는 은행 현금자동입출금기 또는 은행 창구에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는 현금으로 지불할 수 없습니다. 은행 창구에서 입금해주세요.
이체한도로 인해 한번에 지불할 수 없는 경우에는 여러 번에 나누어 이체할 수 있습니다.
입금증정과 입금인 이름을 메일로 보내주세요.
기숙사 연장 신청을 하기 전에 위 정보를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지시에 따르지 않는 것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영어 : https://forms.gle/1EnEzdj9MuPgRkvn8
일본어 : https://forms.gle/cq7GWg5UeY5m3u2y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