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1.06.10] 경희대학교 국제교육원 한국어교육부 봄 학기 정규과정 수료식

등록일 21-06-10 17:25
  • 작성자 iie
  • 조회수 1,176

안녕하세요 국제교육원입니다~ >3<♥


정말 오랜만에 새로운 소식을 들고 찾아왔는데요, 오늘(6월 10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국어교육부 봄 학기 정규과정 수료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한국어 봄 학기 정규과정은 지난 3월 30일에 시작하여 오늘까지 총 10주간 진행되었습니다. 총 18개국 550명이 수학하였으며 이 중 13개국 85명이 이번 학기를 마지막으로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개국 3명의 학생이 한국어 공부를 마치고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정규수업을 성실히 듣고 값진 결과를 얻으신 학생분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짝짝짝)


그럼 이제 봄 학기 정규과정 수료식 현장으로 다같이 가볼까요~~?!



수료식 시작 전 모습이에요~

이번 수료식은 특별히 생방송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졸업생 여러분의 수료를 축하하는 김태용 원장님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한 학기 동안 수업을 열심히 들은 학생들과 수업을 알차게 준비하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다음으로 졸업장 수여가 있었습니다. 졸업장은 초급부터 고급까지 한국어 전 과정을 수강한 학생에게 수여되었습니다~! 



다음은 모범상 수여가 있었습니다. 

모범상은 각 반에서 타 학생들의 모범이 된 학생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출석, 성적, 과제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한 학생에게 수여되며 각 반 담임선생님의 추천에 의해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수료 소감은 중국에서 온 단문탁 씨(한국학반)가 발표하였습니다.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소감문을 발표해 주셔서 수료식 분위기가 한층 더! 밝아졌습니다~~ >.< 



전체 기념 촬영을 마지막으로 2021학년도 경희대학교 국제교육원 한국어 봄 학기 정규과정 수료식을 모두 마쳤습니다. 

다음에 또 재미난 소식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